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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sight-PDS
NetDial-Insight PDS는 업무분야별로 특성에 맞는 콜전략을 생성, 편집하여 콜리스트를 최대한 효율적으로 운영하면서 상담원의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안정적이고 검증된 시스템입니다.
다양한 다이얼링기법 (Preview, Progressive, Predictive Dialing 등)을 제공하며 특허받은 캠페인 운영 전략과 발신전략에 의거하여 고객의 업무 상황에 맞는 유효고객과의 연결율을 최대화 할 수 있습니다.
주요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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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특성에 따른 DB분류와
상담원 스킬에 따른
Matrix Mapping -
상담원의 Skill 및 DB가치에 따른
다양한 발신전략 적용
( Mixed Dialing ) -
DB 특성별
최적 시간 발신 전략
(Best Time To Call) -
인바운드 업무와
블랜딩 상담을 지원함 -
호 분석율 99% 이상까
증가시켜 유효콜을 높이고
이를 통해 상담원 업무의
효율 극대화
주요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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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페인 편집기능
전화걸기방식설정, 전화종료방법설정, 전화전략, 콜리스트 운영전략, 재통화전략 등을 캠페인 별로 다양하게 구성 또는 편집하는 캠페인 매니저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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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다이얼링 기법
Preview, Progressive, Predictive 등 다양한 다이얼링 기법을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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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분석기능
무응답, 통화중, 팩스, 결번 등을 판단하여 상담원에게 실제고객의 유효한 콜 연결율의 최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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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턴인식
패턴인식 적용을 통해 휴대폰의 멘트를 감지하여 고객의 상항을 파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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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합모니터링/통합통계
캠페인에 대한 실적 및 상담실적에 대한 통합모니터링 및 실적 통계제공 Web기반의 관리자 프로그램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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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복고객방지 및 Do Not CallList
콜리스트 고객 중 중복고객을 제거하는 기능 및 Do Not Call로 등록된 고객에 대한 전화연결을 사전에 방지하는 기능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