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SOLUTION PARTNER 솔루션소개

IP ContactCenter

NetDial IPCC는 ALL IP 기반의 컨택센터 솔루션으로 멀티채널 및 멀티미디어를 지원하는 토탈 솔루션입니다.

IP PBX, CTI 미들웨어, IP IVR, 녹취, 팩스, PDS 등 당사가 제공하는 다양한 솔루션을 고객사의 업무에 맞추어 모듈형으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각 솔루션들은 국제표준 프로토콜에 의거해 개발하였으며 표준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므로 통합 및 단독 구성이 둘다 지원되어 다양한 고객의 업무환경에 보다 효율적인 구성을 제공합니다. 또한 병렬처리를 통해 규모에 제약이 없으며, 소규모 컨택센터부터 대형의 컨택센터까지 모두 구축 가능한 솔루션 입니다. 일반 PSTN 망 뿐 아니라 VoIP가입자망(070인터넷전화)에 대한 지원이 가능하며, 단순한 음성 상담 뿐만 아니라 채팅, 영상 상담, 이메일 상담 등 다양한 미디어 형식 및 완벽한 음성과 데이터의 통합을 제공합니다.

공간적인 제약도 벗어나 자유로이 이동할 수 있고 여러 곳에 흩어져 있는 분산 상담센터를 구축하여 다중화로 인한 백업체제 구축 효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또한, 재택 근무 상담원을 두어 유연한 인력구성 및 비용에 대한 절감 효과를 얻음과 동시에 대형 Call Center에서 모든 상담원이 함께 근무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당사의 전문가와 상의하시면 여러분의 업무에 꼭 맞는 IPCC 솔루션을 성공적으로 구축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구성도
IP-PBX

NIX-200K는 표준 SIP 프로토콜을 기반으로 한 ALL IP-PBX 입니다.
금융, 공공, 제조/서비스, 컨택센터 아웃소싱 등 다양한 업무의 고객사에 적용하여 안정성, 보안성, 확장성이 이미 검증 되었습니다. 컨택센터 업무 이외에도 국내무료통화 SNS(올리브폰, 2011년 서비스 당시 400만 가입자) 서비스와 기업용 FMC 솔루션 구축를 통해 대용량 통화 처리가 검증되었습니다.
국내 기간 및 별정 통신사업자와 다양한 방식의 연동이 지원되며 본/지점간 통합 통신 인프라 구성이 용이합니다.

주요기능
  • 전화발신, 수신, 호전환,
    협의통화, 보류통화, 재통화,
    착신전환, 3자통화, 당겨받기,
    ACD등

  • 대기호 음성안내,
    CTI Link 지원

  • 감청, 할입, 코칭 기능

  • 다양한 음성 코덱 지원

  • 영상통화 지원

구성도
CTI미들웨어

NetDial T-Ray는 국제표준 프로토콜 및 다양한 교환기 프로토콜을 지원하고 있어 확장성 및 호환성이 뛰어난 미들웨어 입니다. 국내외 금융, 공공, 유통/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의 CRM센터, 고객상담센터, A/S센터, 해피콜센터 등에 적용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CTI 미들웨어는 고객관리의 기본 툴(tool)로써 고객데이터를 바탕으로 다양하고 과학적인 정보분석을 통한 고객관리를 지원합니다. 고객관리기법은 고객만족도 향상 효과 뿐만 아니라 기업의 수익향상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채팅상담(카카오상담톡,네이버톡톡), 이메일, 게시판, 문자상담 등 멀티 채널과의 라우팅 기능 및 고객의 여정관리를 제공합니다.

주요기능
  • 인텔리전트 라우팅 및 전화,
    이메일,채팅,SMS등 Omni채널
    라우팅 지원

  • 다양한 교환기(AVAYA, Alcatel,
    Cisco, 삼성, LG, 지멘스 등)
    다양한 OS, 다양한 DBMS 지원

  • 고객 호 인입시 고객정보/
    발신자 정보를 제공하여 상담
    프로그램에서 고객정보를 팝업

  • 상담원간 호전환시 고객
    전화와 동시에 고객정보 같이
    전달하는 호/데이터 전환 기능

  • 고객의 예상대기시간 및
    현재 대기중인 고객의 수를
    안내

  • 직전통화상담원/전담 상담원
    우선 연결

  • 소프트폰을 통한 상담사의
    실시간 상태 확인 및 전화기
    제어기능 및 상담사간 메신저
    기능 제공

  • 상담원 본인의 통화현황 및
    그룹내 현황, 대기 고객현황을
    확인 할 수 있는 개인모니터링
    기능 제공

  • 관리, 모니터링, 통계, 녹취 등
    Web기반의 통합 관리자
    기능 제공

IVR

IVR(Interective voice Response) 시스템은 VoiceXML 기반의 대용량 음성 처리 시스템으로써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맞게 양방향 통신을 지원하는 자동 음성 안내 시스템 입니다.
GUI 기반의 시나리오 빌더를 이용한 손쉬운 시나리오 생성/변경으로 IVR 시나리오 개발, 유지보수 시간을 감소하고, 시나리오 디버깅 기능을 통해 사전 테스트를 진행 함으로써 정상 동작 여부를 사전에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주요기능
  • 서비스별 다양 한 안내 멘트
    송출 기능

  • 발신자 정보 확인 서비스

  • 대기고객수/예상 대기 시간
    안내

  • 고객정보 전달 기능

  • 고객 확인, 비밀번호 인증 기능

  • 서비스 추적 기능
    (암호화, 전용 뷰어로 확인)

  • TTS, STT, 보이는 ARS 등
    다양한 솔루션과 연동

녹취 시스템

IP 기반의 녹취솔루션으로 상담(거래) 및 기타 통화 내용의 전체 녹취 또는 선택 녹취 방식으로 녹음을 제공합니다.
실시간 모니터링 및 감청, 상담 평가 기능을 제공하며 검색, 청취, 통계, 보고서, QA(평가), 이력 관리, 암호화 기능을 통해 상담 업무 개선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주요기능
  • 통화내역 실시간 녹취

  • 실시간 통화내역 감청

  • 녹취내역에 대한 다양한 조건
    검색 및 재생

  • 강력한 암호화 기능 및 전용
    Player 제공

  • 녹취 평가, 교육용 표준 콜 관리
    기능 제공

  • 상담App연동을 통한 부가정보
    등록/검색 기능

  • STT 연동

FAX

FAX 시스템은 자동으로 FAX 송신 및 수신을 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번거로운 작업을 자동화 하여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IVR 시스템과의 연동을 통해 FOD(FAX on Demand)기능을 제공 하여 고객의 편의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주요기능
  • FAX 송신 및 수신 기능

  • TDM 및 IP 기반의 FAX
    모두 지원

  • 개별 FAX번호 부여를 통한
    개인별 FAX

  • 예약 및 동보 전송, 재전송
    횟수 설정

  • IVR과의 연동을 통한 FOD 기능

  • FAX History 추적기능

  • 결과통계 제공

전광판

전광판 시스템은 컨택센터의 실시간 다양한 현황을 일목요연하게 정리, 표출함으로써 컨택센터의 효율적 운영을 가능 하게 하고, 긴급 메시지 표출을 통해 컨택센터에서 발생 할 수 있는 여러가지 상황에 빠르게 대처 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는 전광판에 표출되는 시나리오를 GUI환경에서 손쉽게 편집 할 수 있고, 수정된 내용은 실시간으로 적용 됩니다.

주요기능
  • 콜센터 실시간 현황 표출

  • 긴급 메시지 표출

  • GUI 기반 시나리오 생성/편집 기능